리얼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 Apple : Stratecher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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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le(애플)은 올해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다음 분기부터는 iPhone 등의 디바이스 판매 대수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. Apple은 섭스크립션 수익을 비롯한 서비스 매출 강화를 위해 노력해 온 바 있으며, 디바이스 판매 대수 만으로는 자사의 성장 추세를 제대로 보여주기 어렵다는 판단에 의한 것입니다. 실제로 Stratechery의 조사 결과 iPhone의 판매 대수(Unit Growth)와 Apple의 매출 성장세(Revenue Growth)를 분석해본 결과, 2017년 이후부터는 두 가지 변수 간의 상관 관계가 떨어지는 ...

발행한 지 7일이(가) 지난 데일리마켓워치트렌드 분석 아티클,인사이트컬럼은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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